카오산로드 : 백패커 천국. 유럽·미국 등 서양인들이 바글바글. 길거리 술집부터 클럽까지 진짜 신나게 춤출 수 있음. 다만 좀 시끄럽고 혼잡하니 유의
알카쟈쇼는 트랜스젠더들의 쇼입니다. 굉장히 다채로운 공연이며 어떻게 보면 트랜스 젠더나 동성애자를 배척하지 않는 태국의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방콕의 많은 바와 클럽이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돈 쓰는 만큼 재미있고, 너무 아끼면 밋밋하거나 사기당할 수 있다는 현실적인 충고도 드리고 싶네요. 아무업체나 이용하는거보단 저희 타이웨이에게 먼저 문의주시면 친절히 탑급 업체로 소개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
내가 어디서 헌팅좀 해봤고 자만추를 원하시는 손님분들이나 이미 짝이 있어 나이트클럽서 엉덩이좀 흔들고 싶으시는 손님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밤문화입니다.
태국 방콕의 카오산이 있다고 하면 파타야에는 워킹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이곳은 파탸야에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국적불문, 남녀노소 안가리고 한번쯤은 방문하시는 곳입니다.
그런 분들로 인해 매우 유명해졌지만 이제는 일반 관광객 분들도 마지막날이나 몸이 찌푸둥한날 때밀이를 이용하십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것부터 지역 농가를 지원하는 것까지, 이러한 시설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일반 디제이파티의 경우 파타야에서 핫한 헐리우드, 판다클럽에서 현직 활동하는 디제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변마&물집 태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사지의 천국입니다. 일반 마사지뿐만 아니라 변마&물집들도 많기로 유명하죠. 방콕변마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고고바들은 그 도시의 활발한 밤문화의 중심지로, 다양한 매력과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주요 고고바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레이스스파는 픽업과 샌딩을 포함하여 예약이 가능하며 상당히 럭셔리한 스파입니다. 방문객들의 후기도 좋은편이라 스파나 마사지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한국에서 방콕 밤문화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