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로 돌아와 보면, 워킹 스트리트는 태국의 밤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름입니다.
클럽이 아니라 라이브바입니다. 테이 주변으로 클럽이 많지만, 내가 직접 가보지 않아서 후기에서는 뺏습니다.
이 가격대의 숙소는 기본적으로 깔끔하지만 뷰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주로 파타야 중심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머물고 싶은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신축 건물도 있긴 하지만, 바퀴벌레가 나올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워킹 스트리트가 있어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두번째 가실땐 어느정도 오하우가 쌓이시기에 개별적으로 이용하셔도됩니다.
태국의 해안 지역은 낮에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지만, 밤이 되면 해변 바들이 문을 열며 새로운 활기를 띱니다.
남이섬은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며 푸른 호수와 숲 속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음악, 춤, 그리고 독특한 문화적 요소가 결합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파타야의 밤문화를 보다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헐리우드라던지 부킹 나이트 가시기전에 이런 곳이 있다는 분위기 정도 느끼시기엔
#강릉 호텔 #애견동반 호텔 #강릉 여행 #애견과 함께 #바다 전망 #강릉 숙소 #동해 호텔 #반려견 여행 #강릉 애견동반 치앙마이 변마 #강릉 바다풍경 #동해 바다전망 호텔
More Publish notifications Article reactions Be notified when an individual leaves a remark or simply a reply towards your article or comment.
특히 많은 사람들이 적은 월급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태국의 하이쏘(상류층)와 부패한 권력자들이 경제적으로 매우 잘 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잘 사는 나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